청년 및 대중문화와 관련된 어젠다 보고서를 정치권에 전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중문화청년연대 운영위원회입니다. 정치권 어젠다 보고 및 게임 간담회와 관련하여 진행 상황을 공유드립니다.

원래 예정되었던 게임 사전심의 제도 폐지 간담회가 연기되었고, 그 뒤로 예정되었던 다양한 주제의 청년 대상 간담회들도 모두 순연되었으며, 더불어민주당의 전당대회 일정과 겹치며 행사 일정이 9월 초까지로 연기되었습니다.

대신 권재욱 대표가 홍보 책임자로 일하는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청년위의 성과보고회(8월 14일 국회 의원회관 진행)에 청년 대중문화에 대해서 짧게 언급하고 관련된 어젠다 보고서들을 정치권에 전달하였습니다.

📺 유튜브 발표 영상 보기 : https://youtu.be/fN-N0PfCtz0?t=5168

비록 대중문화에 국한된 행사가 아니었기에 길게 얘기하지는 못하였지만 국회의원분들과 선출직 당직자분들께 대중문화와 관련된 보고를 전달할 수 있었고 문제에 대한 인식을 하는 것부터 긍정적인 변화의 시작점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관련 보고서는 발표 마지막 QR 코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중문화를 비롯한 청년 어젠다에 대한 정치권의 신뢰도도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그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9월 중하순 예상)에 간담회를 개최하고 정치인분들을 초청하여 청년분들의 목소리를 정치권에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대중문화청년연대 운영위원회 배상

위로 스크롤